하나은행 직장인 대상 BEST 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정보

3년 ago
finclip

한국과 미국 국채 금리가 가파르게 치솟으며 우리나라 시중은행 대출 금리도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금리 변동성이 높아지면 어느 시점에 대출을 받는지,…

전세.월세 계약절차 및 확인사항 중개수수료 알아두기

3년 ago

누구나 자립을 하거나 결혼을 하게되면 매매 계약이나 임대 계약(전·월세 계약)을 체결하고, 거주할 곳을 마련한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부동산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상세

3년 ago

은행마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대상자나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을 알아 보아야 합니다. 우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한 신용대풀중…

서민금융진흥원 청년,대학생 햇살론 지원 신청 자격 조건

3년 ago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이나 사업자분들 뿐만아니라 대학을 다니는 학생,청년들도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게 되는 상황이 많습니다.하지만 소득이 없다보니 은행권에 대출을 하기란 쉬운일이…

한국장학재단 저금리 전환대출 제도

3년 ago

한국장학재단 저금리 전환대출 제도 과거 상대적으로 고금리였던 학자금대출(’05.2학기~’09.2학기)을 저금리의 일반 상환 대출로 전환함으로써 채무자의 이자 및 상환부담을 경감토록 하는 대출…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준비 제출 서류

3년 ago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준비 서류 본인에게 해당되는 서류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1) 본인확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2) 대상자확인 : 주민등록등본…

중소기업취업청년 지원이 불가능한 기업은?

3년 ago

대상 (중소기업) 아래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① 중소기업 취업자대출접수일 기준 중소·중견기업 재직자 (단, 소속기업이 대기업, 사행성 업종, 공기업 등에…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주요정리

3년 ago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저리의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출대상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외벌이 3천5백만원 이하), 순자산가액2.92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예비세대주 포함)중소·중견기업…

주택도시기금 청년전용 주거안정월세대출 자격기준 알아보기

3년 ago

주택도시기금의 개인상품 중 주택전세자금대출입니다. 월세 부담으로 고민인 청년들에게 청년전용 주거안정 월세자금을 대출해 드립니다. 주거안정월세대출 대상 1)우대형 - 취업준비생, 희망키움통장 가입자,…

햇살론 창업자금 vs 사업운영자금 지원대상

3년 ago

사업초기에는 신경을 서야 하느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중에 자금 문제가 가장 큰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정부나,지역지자체에서도 창업에 관련된 자금을…